본문 바로가기

Review

다이슨 V8 앱솔루트 사용기, 엄청 편한 청소 매일하고 싶어져요



다이슨 V8 앱솔루트(미국) 직구 후 청소가 정말 매일하고 싶어졌습니다. 아~! 참고로 청소기 정말 제 돈 다주고 샀습니다. 

일단, 무선의 편리함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거치대를 뚫기 편한 장놀 옆에 설치하였습니다. 애기가 자서 내일 사진을 찍어서 포스팅에 첨부할께요~ 이게 확실히 어디에 걸려있으니까 빼기가 편하더라구요. 

두번째, 무게가 생각보다 가벼웠습니다. 남자들이 하기에는 정말 가볍구요. 손목이 얇은 저희 와이프도 살짝 무겁긴 하지만 청소하는데에는 지장이 없다고 합니다. 

세번째, 강력한 파워 대신 맥스가 정답이다. 저희집은 참고로 25평입니다. MAX로 해놓고 돌려도 밧데리는 충분합니다. 이게 일반모드와 맥스모드가 있는데, 확실히 일반모드로 할 경우 강아지나 고양이 털이 남아 있는 경우가 많고, 걸어다니면 방바닥에 먼지 잔존감이 남아 있는데 반면, 맥스모드로 하고 나서 청소기 먼지통을 확인해보면, 정말 미세먼지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건 제가 동영상을 촬영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맥스로 할시 소음은 일반모드에 비해 배로 커집니다

일단, 사용기는 계속적으로 써서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하나의 장문의 사용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모든 불을 꺼 놓고 애기가 방에서 자고 있어서 퇴근후 영상이든 사진 찍기가 조심스럽네요. 조금만 기다리세요~